(주)인성
회사소개 제품소개 제품문의 공지사항 관련사이트
 
 
 
제품문의


 
작성일 : 19-08-14 18:30
[AS] 디에고 시메오네: "나는 반항적인 축구선수를 좋아해"
 글쓴이 : kx6Dp515
조회 : 0  

1564937918_842383_1564937999_noticia_normal.jpg [AS] 디에고 시메오네: "나는 반항적인 축구선수를 좋아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감독 디에고 시메오네는 La Nacion과 여러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의 경기스타일과 아틀레티코의 새로운 지표를 포함해서 말이죠. "우리는 더이상 이웃 클럽이 아닙니다."


시메오네의 방식: "우리는 매우 잘 짜여진 스타일로, 다른 클럽들에서 볼 수 있는 걸 더 개발했죠. 에스투디안테스에서, 이 스타일을 시행했고 잘 작동했죠. 아틀레티코에서도 마찬가지고요. 저는 팀의 핵심 본질은 모두에게 완전히 이해되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아이, 클럽에서 일하는 사람들부터 노인들까지요. 모두가 강한 팀이란 걸 알아야지요. 이것이 다듬고 유의해야할 원칙이고, 바로 이 핵심이야말로 팀이 플레이 하는 방식을 만들죠. 변하지 않아야 할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무언가 더 강력해질 수 있어요."


클럽 역사의 이해: "감독이 처음 클럽에 도착하면, 클럽의 역사를 이해해야만 합니다.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면, 나쁜 시간을 겪겠죠. 전 클럽의 스피릿이 느껴지지 않으면, 거기는 안갑니다. 클럽에 처음 발을 딛는 순간부터, 할 수 있는 최고의 것이자 존경심을 가득 담은 행동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이 클럽의 역사는 무엇인가?". 아약스는 잘 짜여진 유스 프로그램을 가진 모델을 가지고 있죠. 바르셀로나도 마찬가지고, 유벤투스도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도 그렇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아니죠.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기른 선수를 재능있는 선수를 사와서 바꾸니까요. 발전의 과정을 겪는 새로운 팀도 있습니다. 펩의 맨체스터 시티죠. 클럽의 역사는 없지만, 과르디올라가 만든 모델을 점진적으로 택하고 있습니다; 그는 길을 만들고 있어요."


이기는 방법을 선수에게 가르친다: "선수는 훈련되어 경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수들이 클럽에 들어온 순간부터 발전시키려 노력합니다. 지금 우리는 세대교체를 하고 있고, 시스템을 거친 선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메네즈, 사울, 코케, 토마스... 이제 그들이 그들의 경험을 다음 세대에게 전해주길 바랍니다. 이제, 그들은 리더가 되고 다른 이들에게 방법을 보여줘야 해요."


선수 타입: "저는 다루기 어려운 반항아들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도전으로, 그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으니까요. 피치를 떠나면, 선수들은 정확히 삶에서도 그렇게 행동합니다. 이기적인 선수와 관대한 선수 피치에서도 피치 밖에서도 똑같이 행동합니다."


VAR: "VAR이 도움이 될거냐고요? 그럼요. 큰 팀이나 작은 팀에게 안좋을 건가? 큰 팀들에게는 차별이 되겠지. 왜냐하면 전에는 레알, 바르샤 혹은 아틀레티코 원정팀이 찾아오면, 라이벌은 페널티에서 드러눕거나 계속 플레이했지; 지금은, 심판들이 되돌려보아야만 하니까."


팀 리뉴얼: "새로운 팀을 만들어야할 순간이죠. 오랜 리더들, 매 일요일 뛰었던 선수들은 떠나고, 우리는 다른 모습을 보여야만 하고요. 오직 눈앞의 하루하루만을 생각하고 한 걸음씩 나아가야할 순간입니다."


이웃 팀: "이제, 좋은 경영과, 새로운 경기장, 훌륭한 시설과 함께, 우리는 토마스 르마와 주앙 펠릭스같은 선수들을 살 수 있어요. 우리는 히메네즈나 코케같이 21~22세의 선수들을 성장시키길 열망하며, 몇년이 흘러 그리즈만이나 오블락 같은 레벨의 선수들이 될 거에요. 우리는 더이상 이웃 클럽이 아닙니다."


https://en.as.com/en/2019/08/05/football/1564996680_114445.html


"클럽 역사의 이해" 부분 뉘앙스가 잘못 번역된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일부가 아닌 전문 기사를 찾아 번역했습니다.

홈페이지 : 이메일 : 93dltjdwls@naver.com


 
   
 



(주)인성  |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198번길 36. 101동 1507호 (춘의동, 춘의테크노파크1)  | TEL : +82-70-7458-4802  | H.P : +82-10-8780-7172  | FAX : +82-32-232-4802  | E-mail : shjin@insungsystem.net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